320차 대구 한교회에서 고등학생
페이지 정보

본문
이번 비전파워캠프를 통해서 저는 얼마나 이 세대의 아이들이 타락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예절과 예의가 없고 이기적으로 살아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목사님께서 설교하고 계실 때 뒤를 돌아 등지고 있거나 떠들고 조는걸 떠나서 드러누운 채로 자는 모습을 뒤에서 보며 정말 앞에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과 리더자의 마음은 어떠할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예배시간에 2층 사물함 뒷공간이나 바깥에서 휴대폰이나 하다가 스텝분들의 들어오라는 말에도 대꾸도 안하고 예배 끝자락에 들어오는 것을 보고 정말 이세대가 타락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같은 고등학생이고 같은 학생이여도 저희 교회는 어릴적부터 선교와 전도 기도회를 통해 훈련이 되어서 캠프에서도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캠프를 통해서 단순한 친구를 사귀거나 선생님이 가라서 가는 곳이 아니라 정말 은혜받고 하나님을 전심으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해주신 워십팀 율동팀 미디어팀 또 다른 헬퍼분들과 김요한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에 진행되는 키즈캠프와 청년캠프에도 하나님의 임재가 있길 기도합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이믿음님의 댓글
이믿음 작성일
성도님의 귀한 마음 잘 전달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심에 큰 위로와 힘이 됩니다!

김희준님의 댓글
김희준 작성일
귀한 마음과 나눔에 깊이 공감합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예배와 말씀 앞에서의 태도는 단순한 예절을 넘어 하나님 앞에 서는 마음의 자세이기에 더욱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 속에서 빛과 소금이 되는 교회와 청소년들이 있다는 것도 큰 소망이네요.
이번 캠프를 통해서 더 많은 친구들이 하나님을 전심으로 만나고 변화되길 저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헌신하신 모든 스태프분들과 목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께

김민재님의 댓글
김민재 작성일마음 나눔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세대를 위해서 더욱 기도합시다! 이를 마음에 두는 것도 하나님의 뜻일 줄 알고 힘듦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공감하며 그들의 믿음으로서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기도합시다! 간증말씀 감사합니다!

최윤님의 댓글
최윤 작성일
소중한 간증 감사합니다.
이 간증글처럼 성도님께서 아이들을 옳바르게 가는 비전이 어떤 것인지를 알려주시는것 같아요.
교회의 많은 아이들이 예배를 관전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해서 바뀔수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문하임님의 댓글
문하임 작성일귀한 마음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세대를 위해서, 나아가 미래세대를 워해서 함께 기도하며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예배의 자세가 우리의 믿음에서 비롯되는 걸 인지하며 훈련해나가는 우리가 되길! 함께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문세현님의 댓글
문세현 작성일소중한 간증 감사합니다. 간증 글쓴이분의 기도가 드러지길 기도 하겠숩니다

권휘성님의 댓글
권휘성 작성일간증을 통해 진심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정말 쉽지않은 전도 대상이 되어버린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주님을 떠나지않고, 주님께 돌아올수 있도록 온 마음을 다해 기도하겠습니다.

다은님의 댓글
다은 작성일귀한 간증 감사합니다. 돌아선 아이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힘쓰는 저희가 되길 소망합니다.

하은광님의 댓글
하은광 작성일귀한 간증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 함께 한 영혼을 살리 캠프를 만들어가길 원합니다 옆에서 보시니 맘에 안들고 앙타까울수 있겠지만 그럴수록 저희 함께 기도하며 나아가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