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9차 4조 은혜의 간증
페이지 정보

본문
처음 말씀을 들을 때 불평하거나 환경을 탓하지 말고 하나님의 부르심을 의심하지 않으며 순종의 믿음으로 달려가야 한다는 말씀을 받았습니다.
그 말씀을 통해 하나님과 함께하면 두려움도 불안함도 사라진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고 주님과 늘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또 방언의 기도 시간에는 방언의 말이 두 마디나 튀어나왔습니다. 정말 놀랐지만 정말로 하나님께서 실제로 계신다는걸 깊이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캠프에서는 진심으로 기도하고 기도가 끊이지 않도록 후회 없이 눈물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랐습니다.
그리고 송이원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주 안에서 한 가족이 된 것 같은 깊은 은혜의 순간들도 경험했습니다.
앞으로도 주님을 자랑하며 주님의 사랑을 세상에 담대히 전하는 용기를 내겠습니다.
댓글목록

소진님의 댓글
소진 작성일아멘! 귀한 간증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하심을 느끼며 살아가길 기도합니다!

권휘성님의 댓글
권휘성 작성일주 안에서 우리가 하나됨을 느끼게 하신 주님을 찬양하고 삶을 통해 주님이 살아 역사하심을 나타내는 귀한 지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홍하람님의 댓글
홍하람 작성일
아가!!!! 4송이 누구니???ㅜㅜㅜ
송이 선생님으로써 너희와 함께 기도할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고
너희가 기도의 불씨가 되어준 것을 보고 나도 덩달아 은혜받고 도전이 되었어!!
함께 기도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아가ㅏ 사랑해~~

유가은님의 댓글
유가은 작성일
안녕 4송이 송이원!! 누군지 모르겠지만
나도 주 안에서 한 가족이 된 것 같은 깊은 은혜의 순간을을 많이 느낀거 같아!!
함께 울부짖으며 기도해줘서 너무나도 고맙고 진짜 가족처럼 사랑을 느끼게 해줘서 너무나도 고마워!!
김성경 목사님 말씀처럼 주님을 자랑하며 주의 사랑을 당당히 알리는 그런 우리 애송이가 되길 바래~
짧은 시간 이었지만 진심으로 우리 송이원들 사랑하고 함께해서 너무 행복했어!
진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우리 송이원을 위해서 열심히 기도할게!!
우리 다음에 꼭 만나면 웃으면서 인사하자:)

하형진님의 댓글
하형진 작성일
간증 정말 잘 읽었어요. 말씀과 방언을 통해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깊이 깨닫고, 기도와 송이원들을 통해 큰 은혜와 사랑을 경험하셨다는 이야기가 멋지네요!!.
이제 세상으로 돌아가서도 주님을 자랑하며 사랑을 전하겠다는 용기 있는 다짐을 응원합니다. 그 마음 잊지 않고 늘 기도하며, 주님과 동행하는 캠퍼님이 되시기를 바랄게요! 다음 캠프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