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차 하나님의 사랑하심과, 역사하심과. 임재하심에 이 기도를 드립니다????
본문
안녕하십니까. 3송이 신동혁입니다.
3일동안 함께 하여주신 사랑의 하나님께 이 기도를 드립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사랑의 주님. 정말 이번 수련회동안 주님께서 임재하여 주시고 역사하여 주셔서 정말 온전한 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하게 해주신것 감사합니다. 주님 그 2박 3일동안 정말 함께한 송이원들 민채쌤, 대훈이형, 민효누나, 준모, 민서, 태영이, 경진이 이 7명을 제게 붙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정말 항상 저희와 함께 동행하셔서 오직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만 나아가게 해주시고, 또 이 수련회가 끝났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주님께서 주신 그 충만한 은혜를 기억하고, 나누며 살아가게 해주시고 또한 힘든일이나 기도제목등이 있을때 언제든지 나누며 기도할수있는 그런 믿음의 동력자들이 되게 해주세요. 정말 저희 송이원들 모두 주님의 말씀으로서 살아갈수있도록 주님 인도하여주시고 내딛는 한 걸음마다 주님께서 축복하여 주셔서 오직 주님앞으로 나아가는 그런 발걸음이 되게 해주세요. 저희는 앞으로가나 주께서 뒤로가신다면 뒤로가도록, 저희는 올라가나 주께서 내려가신다면 내려가도록 성령하나님께서 인도하여주시고 때로는 저희의 생각이 주님의 방향과 다르다 할지라도 저희의 모든걸음 주님께 맡기겠사오니 순종하게해주세요. 주님 이 세상이 정말 저희를 손가락질하고, 욕하고, 핍박할지라도 그 믿음 잃지않고 나아가게 해주세요. 주님 이 썩어없어질 육신으로 주님을 위해 고난당한다면 이보다 더 큰 은혜와 영광이 없을줄 믿습니다. 정말 순교할수있는 그 믿음을 주세요. 하나님의 꿈이 저희의 비전이되며 예수님의 성품이 저희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저희의 능력이되길 길이요 진리요 생명되시는 다시오실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정말 3일동안 함께해준 민채쌤, 대훈이형, 민효누나, 준모, 민서, 태영이, 경진이 모두모두 정말 사랑하고, 고맙고, 축복합니다 아멘!????
댓글목록

신동혁님의 댓글
신동혁 아이피 (175.♡.81.133) 작성일이모티콘 안뜨네요 ㅜ

김노아님의 댓글
김노아 아이피 (211.♡.162.110) 작성일
아멘.
기도한대로 이루어질 줄로 믿습니다.
삶의자리에서도 끝까지 하나님을 붙들며 나아가는 삶이 되길 원합니다!
아멘!

김민채님의 댓글
김민채 아이피 (220.♡.9.198) 작성일아멘! 주님께서 동혁이와 만날 수 있게 해주시고, 서로 기도하며 위로할 수 있는 마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동혁이가 주님의 인도하심 속에서 세상을 살아가며, 그를 통해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동혁이가 품고 있는 비전이 주님의 뜻 안에서 이루어지며, 그가 가는 길마다 하나님의 축복이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동혁이의 발걸음을 인도하시고, 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은혜와 변화가 전달되게 해주세요. 동혁이의 마음속에 항상 평안과 사랑이 넘쳐나기를 기도하며, 귀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